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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gas(베가스)

베가스 강좌 - 3D Source Alpha 중심점 이동과 회전

by ___, 2013. 3.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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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Source Alpha에 대한 설명은 이미 이전 글들에서 조금씩 다뤘던 것입니다.

다시 한번 소개하는 것은 쉽게 지나칠 수 있는 부분인 중심점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기 위해서 입니다.

또한, 이를 이용한 다른 글도 다음에 소개하겠습니다.

 

눈으로 보고 실제로 몇번 해보면 쉽게 이해될 부분입니다.

 

일단, 트랙하나에 이벤트를 만들어 줍니다.

 

 

1. 트랙모션을 클릭해 3D Source Alpha를 선택해 줍니다.

 

2. 3D Source Alpha가 x,y,z축이 나타나며 마우스를 가까이 가져가면 작은 파란색 원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곳 위치값이 (0.0.0)입니다.

 2-1. Rotation의 X Offset, Y Offset, Z Offset에 직접 값을 입력하거나, 오른쪽에서 마우스로 중심점을 잡고 이동시켜도 됩니다.

 

3. 예) 0.0.0의 F에  변화를 준 것입니다. 중심점 위치 변화로 회전된 위치가 달라집니다.

 

 

 

4. 3D Source Alpha 설정으로 약간 눕거나 비틀어진 모습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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